개미 발견하고 “나의 사랑”이라더니 “입으로 쏙~ 먹을까?”하는 벤틀리에 기겁하는 촬영감독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이슈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z0f7mp74i8qgb43a0w31.jpg 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인 샘 해밍턴의 아들 벤틀리가 개미를 먹을 뻔해 삼촌 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놓았다. 샘 해밍턴 가족은 나들이를 떠났고 윌리엄은 아빠와 함께 자전거 타기에 열중인 그 사이.

형이 자전거를 탈 동안 벤틀리는 씽씽이를 타며 경치를 구경하고 있었다. 바위에 앉은 벤틀리는 젤리를 먹던 중 개미를 발견했다. 벤틀리는 “나의 사랑”이라며 개미를 향해 애정을 드러내던 것도 잠시 “먹을까?”라고 손을 가까이 댄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ot9dr9qr547m3af7v3e7.jpg 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om54jjkmnou6pheqn0g9.jpg 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의 돌발행동에 깜짝 놀란 제작진은 소리를 내며 만류한다. 삼촌들의 격한 반응에 벤틀리는 급히 손을 떼더니 “아야야”라고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인다.

이내 개미가 자신의 다리를 기어 다니자 벤틀리는 간지러워하더니 결국 자리를 포기하고 내려온다. 이후 벤틀리는 나무를 등지고 ‘등치기’ 운동을 하며 기분 좋은 표정을 지어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부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772774059i12px28i2r.jpg 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23ii00mm8vlk1788s97.jpg 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